The best Side of 건국대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그 외 세부적인 교내장학금 내용을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앞서 말씀드린 ‘건국대 장학금 총정리’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신입생이라면 반드시 마주치게 될 건물 중 하나. 이름은 '산학협동관'이지만 건대 학생들에겐 교양 강의를 듣는 건물로 친숙하다. 건국대 교양 강의 대부분이 산학협동관과 법학관(종합강의동) 건물에 개설되기 때문이다.

건국대의 경우 교내장학금, 교외장학금, 학자금 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내장학금, 교외장학금, 학자금 제도별 상세 내용은 아래 건국대 공식 홈페이지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문과대학 : 국어국문학과, 영어영문학과, 중어중문학과, 철학과, 사학과, 지리학과,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문화콘텐츠학과

건국대학에는 남만주철도주식회사와 더불어 만주국의 싱크 탱크 쌍두마차로 활약했던 연구원이 설치되어 있었다. 주로 경제정책의 연구에 치우친 남만주철도회사와는 달리 연구원의 연구 범위는 "국가정책의 근본을 연구하고 국가 발전을 이룩한다.

문제는 다음과 같이 제시되고 보통 (다)는 자료인 도표/그래프가 제시되고 (가)와 (나)는 텍스트 지문을 준다.

‘공학공숙(共學共塾)’의 이상속에서 이시와라는 '아시아대학'이 비록 신생 만주국에 설립되는 기관이지만, 만주국의 엘리트를 양성하는 것에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이 대학이 동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청년지도자들을 끌어 모아 ‘네트워크’를 구축하기를 바랐고, 이것이 동아연맹을 구축하는 핵심적인 장치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노천극장쪽 동방 사람들은 죽을 맛. 더구나 특정 단과대 등에서 매년 하는 풍물패 연습은 이곳에 위치한 check here 동아리인들에게는 그야말로 짜증의 연속이다.

문(국,영,문)사철,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문화콘텐츠학과,지리학과가 입주해 있으며 여성 학우들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다. 건물 자체가 굉장히 오래된데다 리모델링도 모종의 이유로 거의 이뤄지지않아(기껏해야 페인트칠, 창호교체)세월의 흔적을 그대로 보여줘 늦저녁이나 밤에 가면 을씨년스럽다. 장점도 있는데 건물 내부가 굉장히 시원하다.

부산광역시

(가)와 (나)에서 핵심개념을 추출하여 그 개념을 바탕으로 자료를 해석하는 것인데, 추출된 개념의 특성과 속성을 명확히 파악해야 한다는 까다로움이 있다. ​

서류기반 면접이기 때문에 기출문제가 많지 않아도 몇 개의 질문들을 통해 어떤 유형으로 파악되는지 알수 있죠.

전공 선택자가 적고 취업률이 낮아 폐과. 당시 불문과와 독문과는 학부제에서 전공 선택을 통해 진입하는 학과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